홈으로
contact us
사이트맵
공지-게시판
포토앨범
FAQ
Home > 커뮤니티 > 공지-게시판
제목 [이용후기] 신간 <재미난 서촌 한옥살이와 지구촌 손님>를 읽고 등록일 20.12.15
글쓴이 노미희 조회 226
12월 5일 토요일 일박했던 부부입니다.
저희는 십수 년째 서촌 사랑에 빠져있습니다.
퇴직을 앞두고 인생뭐있냐는 심정으로 서촌살이를 저질러보려 합니다. 조사차 묵게 된 서촌 게스트하우스. 한옥의 잠자리와 사장님 부부의 정성은 이하동문입니다.

자칭 마당쇠께서 책을 한 권을 권하셨습니다. 쥔장 두 분이 쓰신 책이더군요.
<재미난 서촌 한옥살이와 지구촌 손님들>이라는 신간. 기대없이 받았다가 며칠 동안 재미지게 읽었습니다. 숙박업과 무관하게 살아온 분들의 엉뚱한 결정과 좌충우돌하며 겪은 초짜 한옥게스트하우스 주인의 경험담이지요.이야기가 술술 읽히고 감동도 따라 일어나더군요. 초짜다운 순진함과 정성이 그대로 느껴졌구요. 그리고 이 책을 급하게 읽기않고 천천히 읽게 된 이유는 이 책의 글이 좋아서였지요. 한옥에 대한 전문적인 용어와 골라쓴 우리말이 참 좋았습니다. 지면상 길게 쓸 수 없으니 강추합니다. 이곳을 묵으셨거나 예정이신분들은 이 책을 읽으시면 곱으로 감동을 느낄 것 같습니다.

곰·뚱이 (2020.12.15 20:50)
서촌에 대한 관심으로 이곳에 오셨다가 저희 집에 묵고, 책까지 재미있게 읽었다니 고맙습니다. 더구나 과분한 책 소개까지... 다만 저희는 이 책으로 하여 한옥의 아름다움과 실용성이 잘 알려지길 바라며 그간 다녀간 손님들과 오실 손님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언제, 어떤 이유로 오는 손님이든 처음처럼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 600자 제한입니다.